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2:11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ppt
설명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술
순서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술
현대자동차,미국시장진출위한,글로벌,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ppt( 23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
현대자동차 미국진출 marketing 戰略.
목차
Index
선정동기 및 연혁
marketing environmentanalysis
S W O T
S T P
4 P
향 후 과 제
선정 동기
국가대표 기업
전 세계적인 경제위기 속에서의 고성장
origin없는 공격적인 marketing
1985. 4月. 미국 현지법인 (HMA) 설립
1986. 1月. 『엑셀, 프레스토』 미국 수출
1998.12月. 상용차 국내 최초 미국 시장 진출
2002. 5月. 수출 戰略형 신定義(정이) 소형차『클릭』 출시
자동차업계 최초『글로벌 environment 경영』 formula 선포
2005. 2년 연속 100대 브랜드 선정
2006.현대 차 그룹 총 생산량 세계 6위 진입
쏘나타 미국 ‘06년 최우수 패밀리 세단으로 선정
현대 차 그룹 매출 100조 시대 열다.
2007. 미국 누적판매 500만대 돌파 브랜드가치 2년 연속 상승
그랜저 산타페 투싼 ‘오토퍼시픽 소비자 만족도조사’에서 차급별 1위
2008. LA에서 친environment 브랜드`Blue Drive` 발표
프리미엄 스포츠카 제네시스 쿠페 출시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 탄생
2009. 아반떼 …(skip)
1. government 의 자동차 판매 지원 정책
2. 환율에 의한 가격 경쟁력
3. FTA 체결에 의한 관세철폐
4. 기술개발에 의한 품질 경쟁력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