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파워바(powerbar) 마케팅instance(사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1:01
본문
Download : 오리온 파워바(powerbar) 마케팅사례분석.ppt
, 오리온 파워바(powerbar)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 파워바 powerbar 마케팅사례분석
Download : 오리온 파워바(powerbar) 마케팅사례분석.ppt( 79 )
PowerBar
marketing (기술제휴와 저가전략(strategy))
Contents
Part #1
PowerBar.com
1
파워바코리아
2
선정이유
3
Part #2
경쟁사 analysis
1
Targeting
2
Part #3
4P전략(strategy)
1
목표(目標) 및 기대효과(效果)
2
기대효과(效果)
3
Part_#1
PowerBar.com
선정이유
파워바코리아
1
2
3
PowerBar.com
1
30종 이상의 제품 수 다량 보유
최근 Energize, Refuel, Rebuild라는 3가지 컨셉으로 세분화 함
power bar Sales: $142 million (1999) Daily Californian, February 24, 2000
PowerBar.com
1
Power Bar Performance energy nutrition bars Fresh $1.59
Power Bar Harvest nutrition energy protein bars
$1.59
POWER BARS PROTEIN PLUS PROTEIN BARS ASSORTED LOOK
$1.55
※상기 금액은 미국내의 배송료 포함 금액임.
파워바 코리아
파워바와의 계약으로 국내에 제품공급.
간단히 구입해먹기에는 다소 부담이 있는 가격
2
파워바 스포츠
드링크
레몬라임ㆍ오렌지맛
40,000원
(1달분, 52회)
파워바
사과계피ㆍ 초콜렛바나나맛
84,000원(24팩)
- 개당 3,500 원
파워젤
레몬라임ㆍ열대과일맛
80,000원(24팩)
3
선정이유
1956년 : “㈜동양제과공업”이라는 기업명으로 창립
2001년 : 동양그룹에서 분리 후, 오리온그룹 출범
초코파이의 china 내 브랜드 인지도, 지명도, 충성도, 구매율 3년 연속 1위
2003년 : 50대 기업순위에서 시가총액 8천67억원으로 …(drop)
레포트/경영경제
%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1.gif)
%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2.gif)
%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3.gif)
%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4.gif)
%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5.gif)
%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6.gif)
다.
오리온 파워바(powerbar) 마케팅instance(사례)分析
오리온,파워바,powerbar,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오리온 파워바(powerbar) 마케팅instance(사례)分析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순서
오리온 파워바(powerbar)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