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음식 프렌차이즈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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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4 0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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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목 차
Ⅰ.서론
-문제제기
-연구목적
-연구방법
Ⅱ.본론
1. theory(이론)적고찰
(1)웰빙의 정의(定義)
(2)웰빙음식의 시대적요구
(3)허브음식의 정의(定義)와 종류
(4)프렌차이즈 조건과 전략(戰略)
2.허브음식프렌차이즈 現況과 전략(戰略)
(1)허브음식 레스토랑 現況
(2)허브음식 레스토랑의 문제점(問題點)과 성공요인
(3)허브음식 R&D전략(戰略)
(4)허브음식 프렌차이즈 성공전략(戰略)
Ⅲ.結論(결론)
-출처-
세이지(SAGE)
-스페인, 발칸반도, 아시아 일부 지역이 원산지. 부은 목을 치유하는 결과 가 있다고 널리 알려져 있음. 감기 몸살 바이러스를 결과 적으로 억제하는 기능이 있음. 지나친 땀배출을 막아 주고 붓고 쓰린 목을 치유하는 결과 가 있음.
참깨(SESAME)
-아프리카가 원산지. 고대에는 기름을 짜내 등을 밝히거나 연고로 만들어 쓰기도 했음. 간과 신장의 통증을 완화 시키는 결과 가 있음. 현기증, 이명현상(귀울림), 시력 감퇴를 치유하는 결과 가 있음. 변비 증상을 완화 시키고 기침, 천식에도 결과 가 있음.
타라곤(TARRAGON)
-남유럽 혹은 아시아가 원산지. 유럽을 침략한 몽고족에…(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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