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tment.kr [A+] 메디톡스기업分析,메디톡스marketing 전략(戰略) ,메디톡스경영전략(戰略) ,Medytox,바이오의약 > apartment3 | apartment.kr report

[A+] 메디톡스기업分析,메디톡스marketing 전략(戰略) ,메디톡스경영전략(戰略) ,Medytox,바이오의약 > apartment3

본문 바로가기

apartmen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 메디톡스기업分析,메디톡스marketing 전략(戰略) ,메디톡스경영전략(戰略) ,Medytox,바이오의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9:48

본문




Download : [1000원] 메디톡스기업분석,메디톡스마케팅전략,메디톡스경영전략,Medytox,바이오의약.ppt





보톨리눔 독소 사업시장의 특수성과 성장
point 인력의 보유와 관리
급속도로 성장하는 보툴리눔 독소 산업시장
높은 진입장벽 ! 누구나 할 수는 없다.

설명


메디톡스기업,메디톡스마케팅전략,메디톡스경영전략,Medytox,바이오의약,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독을 품고 세계를 품다”
바이오 의약 제조
(주) 메디톡스
목차
I . establishment 배경
- 이 시대의 문익점 양기혁, 세계 건강씨앗을 훔치다

II. 성장과정
1 . 독을 기회로
2 . 독을 품고 국내화를 처음

III. 성공 요인과 경쟁력 원천
1 . 15년 전부터 처음 된 메디톡스의 R&D
2 . 보툴리눔 사업의 특수성과 성장
3 . point인력의 보유
4 . 지금 메디톡신의 경쟁우위는

목차
Ⅳ. 세계를 중독시켜라
1 . 세계속 메디톡스의 위치는
2 . 메디톡의 경쟁업체는
3 . 세계화의 장애물
4 . 세계 최고가 되기엔 2%부족한 그들

Ⅴ. 세계화에서 앞서나가기 위한 책략적 방향
1 . 세계는 다양성을 원한다
2 . 경쟁업체를 주시해라
3 . 특허와 규제장벽을 뚫어라
4 . 나머지 2%를 채워라

1. establishment 배경
- 이 시대의 문익점 양기혁 , 세계 건강...

“독을 품고 세계를 품다”
바이오 의약 제조
(주) 메디톡스
목차
I . establishment 배경
- 이 시대의 문익점 양기혁, 세계 건강씨앗을 훔치다

II. 성장과정
1 . 독을 기회로
2 . 독을 품고 국내화를 처음

III. 성공 요인과 경쟁력 원천
1 . 15년 전부터 처음 된 메디톡스의 R&D
2 . 보툴리눔 사업의 특수성과 성장
3 . point인력의 보유
4 . 지금 메디톡신의 경쟁우위는

목차
Ⅳ. 세계를 중독시켜라
1 . 세계속 메디톡스의 위치는
2 . 메디톡의 경쟁업체는
3 . 세계화의 장애물
4 . 세계 최고가 되기엔 2%부족한 그들

Ⅴ. 세계화에서 앞서나가기 위한 책략적 방향
1 . 세계는 다양성을 원한다
2 . 경쟁업체를 주시해라
3 . 특허와 규제장벽을 뚫어라
4 . 나머지 2%를 채워라

1. establishment 배경
- 이 시대의 문익점 양기혁 , 세계 건강의 씨앗을 훔치다
보툴리눔 독소
의약품
Ex) 보톡스
생물학 무기
균주 배포금지
국제협약 이전
(1970년대)
위스콘신 대학
양기혁 박사
국내반입
1. establishment 배경
- 이 시대의 문익점 양기혁 , 세계 건강의 씨앗을 훔치다
양기혁 박사
정인호 박사
연구비 압박
국내화 자신감
시장에 대한 확신
메디톡스
2. 성장과정
- 독을 기회로!, 신비의 독소 보툴리눔 연구개발
7가지 독소 분비
A형 정제
의약품
1986
의약품 연구개발
성장 과정
2006년
메디톡신
출시 허가
세계 기업과
경쟁
2000년
메디톡스
3. 성공요인과 경쟁력 원천
메디톡신의 R&D는 이미 15년전부터 처음 되었다. 하지만 그 보상은 크다!
가격 경쟁력
4. 세계를 중독시켜라
세…(투비컨티뉴드 )



메디톡스기업分析,메디톡스marketing 전략(戰略) ,메디톡스경영전략(戰略) ,Medytox,바이오의약


Download : [1000원] 메디톡스기업분석,메디톡스마케팅전략,메디톡스경영전략,Medytox,바이오의약.ppt( 77 )




순서
[1000원]%20메디톡스기업분석,메디톡스마케팅전략,메디톡스경영전략,Medytox,바이오의약_ppt_01.gif [1000원]%20메디톡스기업분석,메디톡스마케팅전략,메디톡스경영전략,Medytox,바이오의약_ppt_02.gif [1000원]%20메디톡스기업분석,메디톡스마케팅전략,메디톡스경영전략,Medytox,바이오의약_ppt_03.gif [1000원]%20메디톡스기업분석,메디톡스마케팅전략,메디톡스경영전략,Medytox,바이오의약_ppt_04.gif [1000원]%20메디톡스기업분석,메디톡스마케팅전략,메디톡스경영전략,Medytox,바이오의약_ppt_05.gif [1000원]%20메디톡스기업분석,메디톡스마케팅전략,메디톡스경영전략,Medytox,바이오의약_ppt_06.gif

메디톡스기업分析,메디톡스marketing 전략(戰略) ,메디톡스경영전략(戰略) ,Medytox,바이오의약


메디톡스기업분석,메디톡스마케팅전략,메디톡스경영전략,Medytox,바이오의약 , 메디톡스기업분석,메디톡스마케팅전략,메디톡스경영전략,Medytox,바이오의약경영경제레포트 , 메디톡스기업 메디톡스마케팅전략 메디톡스경영전략 Medytox 바이오의약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partmen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partmen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