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 주변 상가의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18:33
본문
Download : 대학가 주변 상가의 마케팅 전략.hwp
레포트/경영경제
다.진짜수정판][1] , 대학가 주변 상가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대학가 주변 상가의 마케팅 전략.hwp( 98 )
대학가 주변 상가의 marketing 전술
순서






대학가 주변 상가 특히 음식점의 intro 와 marketing 전술을 포함한 설문조사를 통한 개관적인 통계치를 제시하고, 사진을 첨부하여 이해를 돕도록 쓴 글입니다.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목 차
Ⅰ. 선정 업체 紹介(소개) 및 선정 이유
Ⅱ. 거시적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Ⅲ. 미시적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Ⅳ. STP 分析(분석)
Ⅴ. 7P`s mix
Ⅵ. conclusion(결론)
할로윈의 강점(strength)은 여러 가지가 있따 무엇보다도 제일 큰 강점은 이색적인 아이템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흥미와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세일러문 복장, 백설공주 복장, 괴물가면 등등 여러 가지 이색 복장을 입어 봄으로써 구정문 앞의 다른 호프집에서 겪어보지 못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고 추억도 쌓을 수 있따 특히 술을 마시면서 간간히 입어보는 이색복장으로 술자리의 분위기를 상승 시킬 수 있으며 사진을 찍어 요즘 유행하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릴 수 있어서 고객에게 색다른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 바로 할로윈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이색적인 복장과 코스프레 복장을 직접 고객이 입어 볼 수 있다는 것이다.
할로윈의 두 번째 강점은 다른 호프집에 비교해 조용하고 편안한 대화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하지만 할로윈은 조용…(drop)
진짜수정판][1]
대학가 주변 상가 특히 음식점의 소개와 마케팅 전략을 포함한 설문조사를 통한 개관적인 통계치를 제시하고, 사진을 첨부하여 이해를 돕도록 쓴 글입니다. 음악이 커서 시끄러운 곳도 있고 사람들이 많아서 시끄러운 곳도 있는 것이 대부분이다. 학생들이 주로 가는 구정문 앞의 호프집은 시끄럽기 마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