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스타벅스marketing ,스타벅스分析(분석),스타벅스戰略,marketing 戰略,커피시장,커피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2:16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분석,스타벅스전략,마케팅전략,커피시장,커피마케팅.pptx
스타벅스,스타벅스marketing ,스타벅스分析(분석),스타벅스戰略,marketing 戰略,커피시장,커피marketing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분석,스타벅스전략,마케팅전략,커피시장,커피마케팅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분석,스타벅스전략,마케팅전략,커피시장,커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스타벅스마케팅 스타벅스 스타벅스전략 마케팅전략 커피시장 커피마케팅
순서
스타벅스,스타벅스marketing ,스타벅스分析(분석),스타벅스戰略,marketing 戰略,커피시장,커피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TARBUCKS
-전술分析 및 개선점-
_SLIDE_2_
Index
배경
전술
5-FORCES
내역
개선점
_SLIDE_3_
스타벅스(Starbucks)
_SLIDE_4_
foundation(창업)
확장
포지셔닝
1987년 Shultz Starbucks 설립
설립 배경 : 이탈리아 밀라노 여행 후 커피음료 판매 제안
지속적, 공격적인 점포확장 & 대중화
인간 중심 경영
타 커피 전문점에 비해 강력한 경쟁력
전세계 5000여 개 점포 운영
우리나라 2012년 현재 511호 점 개점
연 성장률 매출 40%, 순수익 50%
스타벅스의 배경
_SLIDE_5_
스타벅스의 전술
_SLIDE_6_
STORED-VALUE CARD
불필요한 작업 제거
CUSTOMER SNAPSHOT
STOCK OPTION 및 의료保險
파트너의 만족=고객 만족
매년 소비자 시장 조사
스타벅스의 전술
_SLIDE_7_
스타벅스(Starb...
_SLIDE_1_
STARBUCKS
-전술分析 및 개선점-
_SLIDE_2_
Index
배경
전술
5-FORCES
내역
개선점
_SLIDE_3_
스타벅스(Starbucks)
_SLIDE_4_
foundation(창업)
확장
포지셔닝
1987년 Shultz Starbucks 설립
설립 배경 : 이탈리아 밀라노 여행 후 커피음료 판매 제안
지속적, 공격적인 점포확장 & 대중화
인간 중심 경영
타 커피 전문점에 비해 강력한 경쟁력
전세계 5000여 개 점포 운영
우리나라 2012년 현재 511호 점 개점
연 성장률 매출 40%, 순수익 50%
스타벅스의 배경
_SLIDE_5_
스타벅스의 전술
_SLIDE_6_
STORED-VALUE CARD
불필요한 작업 제거
CUSTOMER SNAPSHOT
STOCK OPTION 및 의료保險
파트너의 만족=고객 만족
매년 소비자 시장 조사
스타벅스의 전술
_SLIDE_7_
스타벅스(Starbucks)커피 5-Forces 分析
1.기존 경쟁사들 사이의 경쟁 정도(Rivalry)
현재 스타벅스, 커피빈, 파스쿠찌, 할리스 등 커피전문점 춘추전국시대.
여타 경쟁사들 사이에 아직도 스타벅스의 경쟁력은 우수
_SLIDE_8_
2. 공급자들의 협상력 (Bargaining power of suppliers)
스타벅스(Starbucks)커피 5-Forces 分析
우유-한국의 스타벅스 모든 매장과 컵/캔커피 ㈜매일우유 공급.
아라비카 원두 본사에서 중앙관리
따라서 생산, 유통, 판매가 모든 분야에서 공급자들의 강한 협상력.
_SLIDE_9_
3. 구매자들의 협상력 (Bargaining power of buyers)
스타벅스(Starbucks)커피 5-Forces 分析
시장 선두 기업으로서 스타벅스에 대한 소비자의 충성도는 높은 편
discrimination적인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시장선두유지 비결은
스타벅스만의 discrimination화 된 文化(culture) 와 분위…(To be continued )
Download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분석,스타벅스전략,마케팅전략,커피시장,커피마케팅.pptx( 63 )
설명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스타벅스전략,마케팅전략,커피시장,커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