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타를 통해 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8:59
본문
Download : 난타를 통해 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pptx
난타를 통해 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 난타를 통해 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인문사회레포트 , 난타를 통해 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난타를,통해,본,글로벌,커뮤니케이션,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난타를 통해 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pptx( 57 )
설명
난타를 통해 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순서






_SLIDE_1_
난타를 통해 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Global Communication
_SLIDE_2_
Ⅰ. 서 론
Ⅱ. 본 론
① 상황
② 커뮤니케이션 책략 分析
③ 제안
Ⅲ. 결 론
Index
Global Communication
_SLIDE_3_
1. 서론
2. 본론 ①
2. 본론 ②
2. 본론 ③
3. conclusion(결론)
난타 ; 마구 두드리다
국내 대표 글로벌 文化(문화) 콘텐츠
한국의 사물놀이 + 서양 공연양식
한국적인 색채 + 세계와 소통
Global Communication
?
_SLIDE_4_
1. 서론
2. 본론 ①
2. 본론 ②
2. 본론 ③
비언어 퍼포먼스
전통 리듬
그럼에도 드라마
게다가 관객 참여
현 황
Global Communication
3. conclusion(결론)
난타?
_SLIDE_5_
1. 서론
2. 본론 ①
2. 본론 ②
2. 본론 ③
국내 4개 전용관(명동, 강북, 정동, 제주)
국내 최장기 공연, 최다 관객 동원
한국 대표 文化(문화)관광상품 지정(2009)
누적 관객 600만 돌파
한 시대의 文化(문화) 코드
‘비언어극 퍼포먼스’ 장르 정착에 기여
현 황
Global Communication
3. conclusion(결론)
국내 동향
_SLIDE_6_
1. 서론
2. 본론 ①
2. 본론 ②
2. 본론 ③
99년 에든버러 페스티벌 최고 평점
아시아 최초 브로드웨이 진출(2003)
아시아 최초 브로드웨이 전용관(2004)
유럽, 북미, 중국(中國), 日本 으로의
월드 투어(99-09) ? 비 보다 먼저.
연간 전 세계 41개국 273개 도시에서
3,307회의 공연(2xxx년 9월 기준)
현 황
Global Communication
3. conclusion(결론)
해외 동향
_SLIDE_7_
1. 서론
2. 본론 ①
2. 본론 ②
2. 본론 ③
관람객 100만 돌파, 매출 85억
현 황
…(skip)
레포트/인문사회
난타를 통해 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