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제품 차별화,서비스 차별화,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3:53
본문
Download : [1000원] 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제품 차별화,서비스 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후발주자,성공기,PUMA,Korea,제품,차별화,서비스,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 -
_SLIDE_2_
Ⅰ About PUMAⅡ PUMA Korea Marketing 전술分析(분석)4P(1) 상품(Product) 전술(2) 가격(Price) 전술(3) 촉진(Promotion) 전술(4) 유통 및 상권(Place) 전술Ⅲ PUMA의 CEO
_SLIDE_3_
Ⅰ About PUMA
Vison
Brand Mission
_SLIDE_4_
PUMA Korea Marketing 전술 分析(분석)
성별에 의한 세분화
나이에 의한 세분화
라이프 스타일(Life style)
성격
표적 시장 선택(Market Targeting)
_SLIDE_5_
경쟁적 강점
① 제품 discrimination화(Product Differentiation)
② 서비스 discrimination화(Service Differentiation)
③ 이미지 discrimination화(Image Differentiation)
_SLIDE_6_
(1) 상품(Product) 전술
1)정통성 강한 스포츠 의류
→ 패션성 강조한 브랜드
2) 기능성 강화
3) 제품 intro
_SLIDE_7_
(2) 가격(Price) 전술
① Nike
cortez airforce Griffey Shox
122,000원207,000원 190,000원
② Adidas
Masterpiece Superstar Metal Superstar 2G Denim
149,000원125,000원99,000원
③ PUMA
GV Special Street CatLeather California Crystal
105,000원 110,000원118,000원
_SLIDE_8_
(3) 촉진(Promoti…(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1000원] 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제품 차별화,서비스 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5 )
설명
![[1000원]%20후발주자%20성공기,PUMA%20Korea,제품%20차별화,서비스%20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B%84%EB%B0%9C%EC%A3%BC%EC%9E%90%20%EC%84%B1%EA%B3%B5%EA%B8%B0,PUMA%20Korea,%EC%A0%9C%ED%92%88%20%EC%B0%A8%EB%B3%84%ED%99%94,%EC%84%9C%EB%B9%84%EC%8A%A4%20%EC%B0%A8%EB%B3%84%ED%99%9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후발주자%20성공기,PUMA%20Korea,제품%20차별화,서비스%20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B%84%EB%B0%9C%EC%A3%BC%EC%9E%90%20%EC%84%B1%EA%B3%B5%EA%B8%B0,PUMA%20Korea,%EC%A0%9C%ED%92%88%20%EC%B0%A8%EB%B3%84%ED%99%94,%EC%84%9C%EB%B9%84%EC%8A%A4%20%EC%B0%A8%EB%B3%84%ED%99%9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후발주자%20성공기,PUMA%20Korea,제품%20차별화,서비스%20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B%84%EB%B0%9C%EC%A3%BC%EC%9E%90%20%EC%84%B1%EA%B3%B5%EA%B8%B0,PUMA%20Korea,%EC%A0%9C%ED%92%88%20%EC%B0%A8%EB%B3%84%ED%99%94,%EC%84%9C%EB%B9%84%EC%8A%A4%20%EC%B0%A8%EB%B3%84%ED%99%9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후발주자%20성공기,PUMA%20Korea,제품%20차별화,서비스%20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B%84%EB%B0%9C%EC%A3%BC%EC%9E%90%20%EC%84%B1%EA%B3%B5%EA%B8%B0,PUMA%20Korea,%EC%A0%9C%ED%92%88%20%EC%B0%A8%EB%B3%84%ED%99%94,%EC%84%9C%EB%B9%84%EC%8A%A4%20%EC%B0%A8%EB%B3%84%ED%99%9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후발주자%20성공기,PUMA%20Korea,제품%20차별화,서비스%20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B%84%EB%B0%9C%EC%A3%BC%EC%9E%90%20%EC%84%B1%EA%B3%B5%EA%B8%B0,PUMA%20Korea,%EC%A0%9C%ED%92%88%20%EC%B0%A8%EB%B3%84%ED%99%94,%EC%84%9C%EB%B9%84%EC%8A%A4%20%EC%B0%A8%EB%B3%84%ED%99%9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후발주자%20성공기,PUMA%20Korea,제품%20차별화,서비스%20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D%9B%84%EB%B0%9C%EC%A3%BC%EC%9E%90%20%EC%84%B1%EA%B3%B5%EA%B8%B0,PUMA%20Korea,%EC%A0%9C%ED%92%88%20%EC%B0%A8%EB%B3%84%ED%99%94,%EC%84%9C%EB%B9%84%EC%8A%A4%20%EC%B0%A8%EB%B3%84%ED%99%9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제품 차별화,서비스 차별화,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순서
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제품 차별화,서비스 차별화,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제품 차별화,서비스 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제품 차별화,서비스 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후발주자 성공기 PUMA Korea 제품 차별화 서비스 차별화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