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tment.kr [marketing ] 크리스피크림도넛의 marketing strategy 성공事例(사례) > apartment6 | apartment.kr report

[marketing ] 크리스피크림도넛의 marketing strategy 성공事例(사례) > apartment6

본문 바로가기

apartmen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크리스피크림도넛의 marketing strategy 성공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7:41

본문




Download : 크리스피크림도넛.hwp




(2) - 세스 고딘, 안진환 역, 재인, 2005 보랏빛 소가 온다. 1996년 뉴욕으로 진출을 시도한 이후 1999년부터 전국적인 사업 확장이 이루어졌고 2000년 4월 주식상장에 다다랐다. - 세스 고딘, 이주형 역, 재인, 2004
4. SWOT分析(분석)
5. STP分析(분석)
www.coleomarketing.com
8. 성공요인分析(분석)
www.seri.org
미국 남동부에서 시작된 크리스피크림은 1960년부터 확장을 시도하였으나 창시자의 죽음 이후로 1976년 Beatrice Foods라는 식품회사에 인수되었고 1982년 초기 프랜차이즈 점포들이 힘을 모아 크리스피크림을 Beatrice Foods로부터 독립시켰다. 초창기 크리스피크림은 지역 슈퍼마켓에 도넛을 납품하는 수준이었다. 제품의 통일성을 갖추기 위해 크리스피크림은 재료 혼합 공정과 유통 시스템을 구축, 수직 통합하여 대량으로 생산된 도넛 믹스 분말을 각각의 크리스피크림 점포에 보내어 동일한 제품을 생산케 하였다.(2) - 세스 고딘, 안진환 역, 재인, 2005


브랜드 매니지먼트 - 케빈레인컬러, 이상민 외 역, 비즈니스북스, 2007


www.donga.com
www.nso.go.kr
www.donostudio.co.kr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krispykreme.co.kr www.dunkindonuts.co.kr www.misterdonut.co.kr www.donostudio.co.kr www.seri.org www.nso.go.kr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moneytoday.co.kr www.donga.com www.hani.co.kr www.coleomarketing.com 브랜드 매니지먼트 - 케빈레인컬러, 이상민 외 역, 비즈니스북스, 2007 보랏빛 소가 온다.
www.moneytoday.co.kr

3. 경쟁사分析(분석)
1. 기업紹介
[참고자료(資料)]


보랏빛 소가 온다. 2001년, 캐나다에 첫 해외 점포를 내기 시작하여 2004년에서는 미국 45개 주를 비롯 캐나다, 멕시코, 호주, 그리고 영국까지 총 400개 이상의 점포를 프랜차이즈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다아
순서

www.fnnews.com

[marketing ] 크리스피크림도넛의 marketing strategy 성공事例(사례)
www.misterdonut.co.kr

6. 4P分析(분석)

www.e-today.co.kr

7. 마케팅전술제안
www.dunkindonuts.co.kr

9. 결 론

2. 환경 分析(분석)
크리스피크림도넛-6852_01.gif 크리스피크림도넛-6852_02_.gif 크리스피크림도넛-6852_03_.gif 크리스피크림도넛-6852_04_.gif 크리스피크림도넛-6852_05_.gif
설명

Download : 크리스피크림도넛.hwp( 13 )


www.krispykreme.co.kr
크리스피크림도넛의 marketing strategy 성공事例(사례)에 대한 A+ 레포트


다. 크리스피크림은 주로 가족 소유의 소규모 체인 점포였다. 그러나 뜨거운 도넛을 먹을 수 없겠냐는 고객들의 문의가 빗발치자 처음으로 벽에 구멍을 내어 갓 튀겨낸 도넛을 팔기 시작하였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는 제조 비법에 따라 동일하게 제조하여 판매하였으나 각기 점포마다 다른 도넛 메뉴들을 끼워 팔고 있었다. - 세스 고딘, 이주형 역, 재인, 2004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고객경험 - 숀 스미스, 정우찬 역, 다리미디어, 2003 고객이 정답이다 - 켈리 무니, 임지원 역, 좋은책만들기, 2002
www.hani.co.kr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고객경험 - 숀 스미스, 정우찬 역, 다리미디어, 2003
크리스피크림의 창시자, Vernon Rudolph는 New Orleans에 사는 프랑스 요리사로부터 yeast-raised 도넛 비법을 사서 1937년 7월 13일, NorthCarolina주 Winston Salem에서 첫 점포를 열었다.
외식사업경영론, 다국적기업, 국제경영, 국제마케팅, 글로벌마케팅

고객이 정답이다 - 켈리 무니, 임지원 역, 좋은책만들기, 2002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보랏빛 소가 온다.
Total 6,80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partmen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partmen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