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tment.kr 대학생과 靑少年(청소년) 의 휴대전화 사용실태 조사 > apartment6 | apartment.kr report

대학생과 靑少年(청소년) 의 휴대전화 사용실태 조사 > apartment6

본문 바로가기

apartmen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학생과 靑少年(청소년) 의 휴대전화 사용실태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9:17

본문




Download : 대학생과 청소년의 휴대전화 사용실태 조사.hwp




KTF의 EV…(skip)


설명




대학생과靑少年(청소년) 의휴대전화사용실태조사-통계조사론



대학생과%20청소년의%20휴대전화%20사용실태%20조사_hwp_01.gif 대학생과%20청소년의%20휴대전화%20사용실태%20조사_hwp_02.gif 대학생과%20청소년의%20휴대전화%20사용실태%20조사_hwp_03.gif 대학생과%20청소년의%20휴대전화%20사용실태%20조사_hwp_04.gif 대학생과%20청소년의%20휴대전화%20사용실태%20조사_hwp_05.gif 대학생과%20청소년의%20휴대전화%20사용실태%20조사_hwp_06.gif

Download : 대학생과 청소년의 휴대전화 사용실태 조사.hwp( 87 )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다. 모토로라는 양극화 현상을 보였는데, 재 구매 의사가 57.14%로 절반 이상의 사용자들이 다시 구매하겠다는 의사를 보인반면 28.57%의 사용자들이 ‘다시 구매하지 않겠다’라고 응답하여 양분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대학생과 청소년의 휴대전화 사용실태를 조사한 자료입니다. 가 25%에 잘 모르겠다라는 응답이 40%로 역시 낮은 재 구매 의사를 보였다. Anycall은 가장 높은 재 구매 의사수치가 나왔는데 74%로 ‘재 구매 의사가 없다’라는 수치도 7.79%로 타 브랜드에 비해 낮은 비율을 보였다. SKY는 50%의 사용자들이 재 구매 의사가 있으며, 재 구매 의사가 없다가 5%로 브랜드 전체에서 가장 적은 수치를 보였다.

* 목 차

Ⅰ.조사의 개요
1.조사의 배경
2.조사의 목적
3.조사의 설계
4.주요 설문 내용


Ⅱ.주요 문항 分析(분석)결과
1.휴대전화 사용기간과 단말기 교체에 대한 分析(분석)
2.휴대전화 브랜드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3.이동통신사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4. 휴대폰을 이용한 인터넷(Internet) 컨텐츠에 대한 인식은?
Ⅲ.주요 문항간의 分析(분석)
1.휴대전화 브랜드의 만족도
2.이동통신사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3.휴대폰을 이용한 인터넷(Internet) 컨텐츠에 대한 인식은?
4.Couple+~ing 와 Solo의 차이가 있는가?
Ⅳ.conclusion(결론)
Ⅴ.Program
Ⅵ.Cording



☞ 현재의 휴대전화에 상대하여 만족하고 있는지에 상대하여 각 브랜드별로 차이가 유의함을 발견했다. 대학생과청소년의휴대전화사용실태조사-통계조사론 , 대학생과 청소년의 휴대전화 사용실태 조사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대학생과 靑少年(청소년) 의 휴대전화 사용실태 조사
대학생과 靑少年(청소년) 의 휴대전화 사용실태를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 팬택&큐리텔 역시 재 구매 의사가 35%, 아닐것이다. 가 25.81%로 낮은 재 구매 의사를 보였다. LG CION은 재 구매 의사가 35.48%, 아닐것이다.
Total 6,80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partmen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partmen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