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를 읽고나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8:45
본문
Download :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를 읽고.hwp
많은 단점에도 불구하고 하나의 長點이라도 있다면 그것에 집중하라. 고객을 친구처럼 만들어라. 등 이 책을 일다보면 약간의 선입견을 버린 사고의 전환에 대한 내용들이 간혹 등장한다. 이 책의 내용 대게가 그런 것들이었지만 나에게 있어 유독 눈길을 끄는 것은 다름 아닌 고객을 고객차원을 넘은 친구처럼 만들라는 것이다.
설명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를 읽고나서 ...
마케팅의 대가인 저자‘존 스포엘스트라’는 사람의 책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를 읽고나서 줄거리와 감상을 쓴 감상문(report)입니다. ‘네츠’라는 인기 없고 관중몰이도 부진한 꼴찌 프로 농구팀을 점프marketing 을 활용하여 가장 좋은 수익률을 내는 매진율 1위의 팀을 만든 example(사례) 인 것이다. . 고객을 그만큼 자기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믿음과 신용을 주면서 관계를 지속시키라는 말이다.
Download :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를 읽고.hwp( 92 )
,서평,서평감상


『에스키모에게얼음을팔아라』를읽고나서
서평감상/서평
마케팅의 대가인 저자‘존 스포엘스트라’는 사람의 책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를 읽고 줄거리와 감상을 쓴 감상문입니다. 결국 marketing 이란 것 자체가 잘 짜여진 오케스트라 악보가 아닌 째즈와도 같은 것이었다.
고객을 친구처럼 생각하고 친구처럼 만들어라...얼핏 상식에서 벗어난다는 생각을 할 수도 있다 여기서 친구라는 것은 그렇게 격이 없이 고객을 대하라는 것이 아닐것이다.『에스키모에게얼음을팔아라』를읽고 ,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아라`를 읽고...서평서평감상 ,
이 책의 주요 내용은 점프marketing 이라는 marketing 기법이다. ‘고객은 왕이다’라는 명제에 갇혀있는 우리의 고정관념에 비추어 봤을 때 훨씬 더 호감이 가고 부드러운..정감이 가는 말이 아닌가?고객에게 권위만을 주는 것이 아닌,…(ski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