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소녀_쿠라하시 유미코 금기를 말하는 진실 혹은 거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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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4 2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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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日本(일본)의 ‘제3의 신인’ 이후 등장한 젊은 작가 들 중에서도 독보적인 평가를 받으며 아쿠타가와 상 후보에도 거듭 올랐다.
다. 그것이 나의 목적이거든요.
2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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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일본의 ‘제3의 신인’ 이후 등장한 젊은 작가 들 중에서도 독보적인 평가를 받으며 아쿠타가와 상 후보에도 거듭 올랐다. 이번 작품 형 소녀는 그 주제를 대표적으로 드러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정확히 말하자면 사랑해서는 안 된다이죠. 하지만 파파는 언젠가 나를 사랑해야만 합니다. 둘의 사랑이 진짜 인지 아닌지 계속 의심하게 만든다.
사랑한다라고 내가 히라가나로 쓰는 것은 make love를 가리키는 것으로, 말하자면 내 몸으로 파파를 사로잡아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日本(일본) 문단 내에서 논란을 일으킬 만큼 강렬한 개성으로 experiment(실험)적인 작품세계를 만들어냈다. 파파라는 남자와의 관계에서 느낄 수 있었던 기분, 아직 자신이 어려서 그를 만족시켜주지 못하는 것은 아닐까 하는 걱정, 담배를 조르거나, 시시한 농담 따위를 하며 시간을 보내는 일상으로 설명(說明)하고 있었다. 또한 작가는 독특한 표현과 구성으로 독자를 단숨에 사로잡아 이야기를 끝까지 이끌어간다. 둘의 사랑이 진짜 인지 아닌지 계속 의심하게 만든다. 하지만 소설 혹은 사소설의 형식으로 드러나기 때문에 독자는 끊임없이 그들의 이야기가 진실인지 아닌지를 의심한다.설명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이 작품에서 두 주인공은 각자의 글을 통해 금기를 깬 자신들을 이야기하고 있따 바로 근친상간이다. 이 작품에서 두 주인공은 각자의 글을 통해 금기를 깬 자신들을 이야기하고 있다. 이번 작품 형 소녀는 그 주제를 대표적으로 드러내고 있다고 할 수 있따 또한 작가는 독특한 표현과 구성으로 독자를 단숨에 사로잡아 이야기를 끝까지 이끌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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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후감, 현대문학, 일본 문학, 성소녀, 쿠라하시 유미코, 리포트, 독서감상
노트 속의 미키는 파파라고 부르는 어느 남성과의 관계를 회상하며 그 남자에게 아련하고 나른하고 유혹적인 말을 건네며 이야기를 처음 하고 있었다.
순서
성소녀_쿠라하시 유미코 금기를 말하는 진실 혹은 거짓
그리고 그 남자를 사랑한다는 것을 이렇게 定義(정의)하고 있었다. 하지만 소설 혹은 사소설의 형식으로 드러나기 때문에 독자는 끊임없이 그들의 이야기가 진실인지 아닌지를 의심한다. 한자로 사랑한다라는 마음의 자유를 바친다는 것이니 이런 뜻이라면 내가 한 말은 거짓이에요. 나는 파파를 사랑하지 않습니다. 폭력과 성, 그리고 이를 둘러싼 사회적 규범과 질서를 문학적 주제로 삼았다. 바로 근친상간이다. 일본 문단 내에서 논란을 일으킬 만큼 강렬한 개성으로 실험적인 작품세계를 만들어냈다. 폭력과 성, 그리고 이를 둘러싼 사회적 규범과 질서를 문학적 주제로 삼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