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마케팅,마케팅전술,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15:59
본문
Download : 공동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공동마케팅,마케팅전술,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공동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공동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1 )
공동 marketing
Part 1.공동브랜드
전략(戰略) 槪念 및 introduction
Part 2. 삼성, LG의 공동브랜드
특징 및 비교analysis
Part 3. 실제의 예
S.T.P 비교
광고marketing
marketing 비교
매출액 및 시advantage(장점) 유율 비교
Part 4. 삼성, LG SWOT analysis
Part 5. 結論(결론) 및 시사점, 토론
Part 6. 토론 및 Q&A
공동 브랜드의
전략(戰略)
Part Ⅰ. 공동 브랜드 전략(戰略) 槪念 및 introduction
공동 브랜드란?
- 생산된 제품에 기존의 기업명 또는 브랜드명을 사용하는 전략(戰略) .
공동브랜드의 정이
Part Ⅰ. 공동 브랜드 전략(戰略) 槪念 및 introduction
공동브랜드의 property(특성) 및 problem(문제점)
Part Ⅰ. 공동 브랜드 전략(戰略) 槪念 및 introduction
property(특성)
- 기존 개별 브랜드의 파워를 활용가능
- 전문성의 이미지, 관리의 용이성
problem(문제점)
- 서로다른 유형의 제품들을 생산하는 기업이 동일한
브랜드명을 사용할 경우 제품들간의 연계성에 대해
소비자의 혼돈초래 신뢰성의심
- 공동브랜드 관리 오용시 각 제품간 차이점 분별 곤란 그 결과
브랜드 이미지에 부정적 effect(영향)
공동브랜드의 advantage(장점) , 단점
Part Ⅰ. 공동 브랜드 전략(戰略) 槪念 및 introduction
장 점
단 점
기존 제품의 우호적 이미지 계승
광고 예산의 절약
포지셔닝 위험 비용 감소
공동 브랜드 성공시
타제품의 긍정적 effect(영향)
브랜드 관리 용이
공동브랜드 관리 실패 시
기업 전체 이미지에 부정적 effect(영향)
강한 모 브랜드의
이미지 부착곤란
한 제품의 실패시
다른 제품까지 effect(영향)
공동브랜드의 유형
Part Ⅰ. 공동 브랜드 전략(戰略) 槪念 및 introduction
vs
삼성 , LG
기업이미지 및 이념 비교
Part 2 삼성, LG의 공동브랜드 특징및비교analysis
기업이미지
상대적으로
차가운 이미지
기술과 인재
중심
상대…(생략(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공동마케팅,마케팅전술,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공동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공동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공동마케팅 마케팅전략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