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tment.kr [TIP] [事業計劃書] 유기농 샌드위치 패밀리 레스토랑 캐럿 事業計劃書 > apartment1 | apartment.kr report

[TIP] [事業計劃書] 유기농 샌드위치 패밀리 레스토랑 캐럿 事業計劃書 > apartmen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partment1

[TIP] [事業計劃書] 유기농 샌드위치 패밀리 레스토랑 캐럿 事業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7:04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hwp






캐롯의 발전

Ⅰ.캐롯 회사 紹介

Ⅰ.캐롯 회사 紹介


[事業計劃書] 유기농 샌드위치 패밀리 레스토랑 캐럿 事業計劃書
◎캐롯의 기업정신

다. 하얀색 토끼와 같은 깔끔한 분위기에 아기자기하고 맛있는 샌드위치 전문점입니다.
건강과 環境, 청결를 생각하는 기업
사업계획서 창업 샌드위치 유기농 마케팅 / (소비자행동론)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Download : [사업계획서.hwp( 39 )


◆SWOT 分析
설명


◆선정 아이템의 특성(特性)

캐롯(carrot)의 의미

◎촉진(Promotion)
캐롯의 기업정신
21세기에는 풍요로운 삶을 실현과 새로운 식생활 文化(culture) 를 창조하며 아울러 環境친화, 고객만족 추구에 앞장설 것이며, 사업다각화 및 해외사업 강화를 통해 캐롯의 상품가치를 세계시장에서도 이어나갈 것이다. 토끼가 야채를 좋아하는 것처럼 햄버거와는 달리 음식 대부분이 야채와 식물성지방으로만 구성되어 비만에 대한 불안감 또한 없도록 하여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체인점 형식의 페밀리 레스토랑을 말합니다. 어려서부터 우리에게 친숙한 동물인 토끼를 캐릭터로 하여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의 독특한 샌드위치 가게를 말합니다. 발암 물질파문으로 열린 시장의 틈을 통하여 맥도널드 햄버거와 맞서기 위하여 몸에 좋지 않다고 생각해왔던 패스트푸드(샌드위치)를 토착화하여 기존에 햄버거에 질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먹거리 식생활 文化(culture) 를 선도하는 성장의 기틀을 마련한다.
◎캐롯(carrot)의 의미



(태동기)
사업계획서 창업 샌드위치 유기농 마케팅
캐롯은 말 그대로 당근입니다.

事業計劃書 創業(창업) 샌드위치 유기농 marketing / (소비자행동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미래)

Ⅱ. 캐롯의 4P전략(戰略)
순서
◆conclusion ◆
◎캐롯의 발전

◎유통 (Place)

◎캐롯의 상품개발 (Product)
◎가격(price)


2002년 새로운 저지방의 식생활 文化(culture) 를 창조하기 위해 역사는 스타트되었다.
전체 6,76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partmen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