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브랜드현재상황分析(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분석)및 블랙야크 향후시사점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0:33
본문
Download : 블랙야크 브랜드현황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블랙야크 향후시사점 PPT.pptx
블랙야크 브랜드현황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블랙야크 향후시사점 PPT , 블랙야크 브랜드현황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블랙야크 향후시사점 PPT경영경제레포트 , 블랙야크 브랜드현황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블랙야크 향후시사점 PPT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블랙야크 브랜드현재상황分析(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분석)및 블랙야크 향후시사점 PPT
블랙야크,브랜드현황분석과,블랙야크,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블랙야크,향후시사점,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블랙야크 브랜드현황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블랙야크 향후시사점 PPT.pptx( 25 )
설명
블랙야크 브랜드현재상황分析(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분석)및 블랙야크 향후시사점 PPT
_SLIDE_1_
블랙야크
marketing 책략 example(사례) 발표
_SLIDE_2_
1. 블랙야크 브랜드introduce
(1) 블랙야크 브랜드introduce
(2) 블랙야크 현재상황분석
2. 아웃도어 시장분석 (5 Force Model)
3. 블랙야크 해외진출책략
4. 블랙야크 SWOT분석
5. 블랙야크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블랙야크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結論(결론)
INDEX
_SLIDE_3_
1. 블랙야크 브랜드introduce
_SLIDE_4_
아웃도어 브랜드별 매출 순위
`
`
`
`
아웃도어 브랜드 선호도
`
`
`
`
reference(자료): 한국경제
코오롱스포츠
30-40대
블랙야크
50대
노스페이스
K2
20대
reference(자료):Trend
연령별 브랜드 인지도 조사
’40년을 이어온 패션화된 정통 아웃도어’
`
(1) 블랙야크 브랜드introduce
_SLIDE_5_
산악인
출신의 CEO
강인한 브랜드로고
적극적인
산악인 후원
하지만 등산을 하기 위해 입는 옷이라는 이미지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음.
등산용품
전문업체
(2) 블랙야크 현재상황분석
_SLIDE_6_
최근 정글의 법칙 협찬
역시 강인한 이미지 `생존`
일상복 이미지 X
(2) 블랙야크 현재상황분석
_SLIDE_7_
2. 아웃도어 시장분석
( 5 Force Model)
_SLIDE_8_
Low
Strong
Strong
Strong
Low
낮은 신규 진입자의 위협
높은 초기투자비용,
기존브랜드에 대한 높은 충성도
→높은 진입장벽
높은 구매자 협상력
수요를 넘어서는 공급량,
낮은 差別화 정도
높은 공급자 협상력
독점적 소유의 기능성 소재
기업은 로열티를 지불하여 사용해야 함
낮은 대체제의 위협
아웃도어 의류만의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