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n Pole 의 marketing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13:38본문
Download : Bean Pole 의 마케팅 전략.hwp
Bean Pole 의 marketing strategy
Bean Pole 의 마케팅 전략 분석자료입니다. 1979년 신사복생산으로 패션부문에, 1989년에는 화학수지 사업에 진출했고, 현재 제일모직은 Fashion, Chemical Hi-Tech 분야에 국내 선도기업으로 자리잡았다.
제일모직은 `事業報國`, `人才第一`, `合理追求` 의 경영이념으로 foundation(창업)되었고, 1993년부터는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한다`로 경영이념을 구체화하고, 실천하고 있다 이는 국제 사회인으로서, future 를 개척하는 “열린 사고”의 人才와, 인류 행복을 실현하는 `참다운 技術`을 바탕으로, 人類 발전과 社會에 공헌하는 초일류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겠다`는 야심찬 의지이다.
2) m/s 現況(현황)
전 세계 모니터의 5대 중 2대이상은 제일모직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지고 있고, 미국에서 만드는 신사복 5벌 중 1벌은 제일모직 원단으로 제작된다
국내에서는 토탈 패션 업…(skip)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빈폴marketing 레폿최종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Bean Pole 의 마케팅 전략.hwp( 34 )






Bean Pole 의 marketing strategy analysis자료입니다. 제일모직은 세계에 도전하는 future 창조의 정신으로 기업의 사회적ㆍ윤리적 책임을 다하고 건전한 기업文化 활동을 통해 국민과 사회, 나아가 인류사회에 봉사할 것이다.
●본사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2-2 삼성제일빌딩
●대 표 : 제진훈(諸振勳)대표이사
●설립시기 : 1954년 9월 15일
●임직원수 : 2,438 명
●자본금 : 2,500억원(2003년)
●매출액 : 2조 863억원(2003년)
1) 경영이념-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빈폴마케팅레폿최종 , Bean Pole 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Ⅰ Bean Pole 기업 introduce
1. 제일모직
1954년 삼성의 모기업으로 설립된 제일모직은 한국 섬유 산업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 1996년에는 EMC 공장 준공으로 전자재료 사업에 진출하였고, 자체 개발한 신소재 9개 품목을 2000년부터 본격 출시함으로써, 신수종사업을 본궤도에 진입시켰으며 성공적인 구조조정 성과와 전부문의 내실있는 성장, 전자재료 사업의 집중육성으로 제일모직은 이제 the twenty-first century 초우량기업으로 성장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