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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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8 20:5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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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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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마케팅
순서
_SLIDE_1_
introduction
Industry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현대카드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_SLIDE_2_
1. Introduction
introduction
Industry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2. Industry analysis
3. Market analysis
5. Result
4. Competitor Analysis & Evaluation
_SLIDE_3_
1. Motivation of the study
3. Company history and profile
2. Definition of product, or service
Introduction
Industry Analysis
Market Analysis
Introduction
Competitor Analysis & Evaluation
Result
_SLIDE_4_
1. Motivation of the study
업계의 후발주자였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성공을 가능하게 했던 현대카드만의 marketing 전략(戰略) 과 기업문화 그리고 경영철학을 탐구 分析해보고자 이 케이스를 선택
케이스 선정 동기
Introduction
Industry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 Evaluation
Result
_SLIDE_5_
신용카드란 무엇인가
2. Definition of product, or service
대금은 발행회사의 거래은행을 통해서 판매의 일정기간 후에 회원의 예금계정에서 자동적으로 가맹점 계좌로 대체되기 때문에 회원은 대금 결제 시 입금을 하면 된다
카드 발행사와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가맹(지정) 소매점 등에서 상품 이나 서비스를 구입할 경우 발행회사가 교부한 카드를 제시하고 전표에…(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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