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tment.kr 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제품 차별화,서비스 차별화,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apartment6 | apartment.kr report

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제품 차별화,서비스 차별화,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apartment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partment6

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제품 차별화,서비스 차별화,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3:53

본문




Download : [1000원] 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제품 차별화,서비스 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후발주자,성공기,PUMA,Korea,제품,차별화,서비스,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 -

_SLIDE_2_
Ⅰ About PUMAⅡ PUMA Korea Marketing 전술分析(분석)4P(1) 상품(Product) 전술(2) 가격(Price) 전술(3) 촉진(Promotion) 전술(4) 유통 및 상권(Place) 전술Ⅲ PUMA의 CEO
_SLIDE_3_
Ⅰ About PUMA

Vison

Brand Mission
_SLIDE_4_
PUMA Korea Marketing 전술 分析(분석)

성별에 의한 세분화
나이에 의한 세분화
라이프 스타일(Life style)
성격
표적 시장 선택(Market Targeting)

_SLIDE_5_
경쟁적 강점

① 제품 discrimination화(Product Differentiation)

② 서비스 discrimination화(Service Differentiation)

③ 이미지 discrimination화(Image Differentiation)

_SLIDE_6_
(1) 상품(Product) 전술
1)정통성 강한 스포츠 의류
→ 패션성 강조한 브랜드
2) 기능성 강화
3) 제품 intro

_SLIDE_7_
(2) 가격(Price) 전술
① Nike
cortez airforce Griffey Shox
122,000원207,000원 190,000원
② Adidas
Masterpiece Superstar Metal Superstar 2G Denim
149,000원125,000원99,000원
③ PUMA
GV Special Street CatLeather California Crystal
105,000원 110,000원118,000원
_SLIDE_8_
(3) 촉진(Promoti…(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1000원] 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제품 차별화,서비스 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5 )


설명



[1000원]%20후발주자%20성공기,PUMA%20Korea,제품%20차별화,서비스%20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후발주자%20성공기,PUMA%20Korea,제품%20차별화,서비스%20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후발주자%20성공기,PUMA%20Korea,제품%20차별화,서비스%20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후발주자%20성공기,PUMA%20Korea,제품%20차별화,서비스%20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후발주자%20성공기,PUMA%20Korea,제품%20차별화,서비스%20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후발주자%20성공기,PUMA%20Korea,제품%20차별화,서비스%20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제품 차별화,서비스 차별화,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순서
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제품 차별화,서비스 차별화,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제품 차별화,서비스 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후발주자 성공기,PUMA Korea,제품 차별화,서비스 차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후발주자 성공기 PUMA Korea 제품 차별화 서비스 차별화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
전체 6,80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partmen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