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여도란 무엇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2:15본문
Download : 관여도란 무엇인가.hwp
거의 관여 하지 않으므로 저관여 소비자들은 광고 메시지를 해석하고 또한 상표를 평가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낭비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
설명
관여도란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관여도란 무엇인가
관여도가 무엇인지 나타내는 글
관여도가 무엇인지 나타내는 글관여도란 , 관여도란 무엇인가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관여도란 무엇인가.hwp( 30 )
저관여 제품의 구매시 대체 안 평가는 구매 후에 이루어진다. 결과적으로 저관여 소비자들은 거의 인지적 행동을 하지 않고 광고를 지각하며 또한 가능한 가장 용이한 방법으로 상표를 구입하는데 가장 친근한 상표를 구입하며 또한 반복적으로 동일한 상표를 구입한다. 단지 구매자 입장에서는 이들 상표 중 좀더 친근한 상표나 아니면 좀더 가격이 싼 제품을 가장 용이하게 구입하면 그만인 것이다.
순서






다. 또한 가장 선호하는 것을 확인·규명하기 위해 대체 안을 거의 평가하지 않는다. 때문에 어느 상표의 어떤 이점이 뛰어난지 비교하여 평가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저관여 소비자들은 하나 또는 여러개의 상표에 대한 관여가 거의 없기 때문에 더 폭넓은 상표를 고려할 가능성이 있으나 대안적인 상표를 탐색하지는 않는다. 더블리치샴푸나 댄트롤샴푸 그리고 엘라스틴샴푸 등 여러 상표사이에는 이점의 차이가 거의 없다. 저관여 제품은 상표간의 차이가 거의 없어 비교가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단지 가격을 기준으로 자주 구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