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마케팅이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3:07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이란.hwp
본 론
1. IM조사의 정의(定義)
→ 인터넷(Internet)環境에서 marketing 활동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여러 정보를 수집하는 과정
※ 인터넷(Internet)marketing 조사의 종류
2. I정보시스템과 데이터베이스M
※ 인터넷(Internet)정보시스템들의 기능별 중요도
→ 정보수집 : marketing 의사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소비자, 경쟁업체, 자사내부로부터 수집하는 것
→ 정보보관 : 수집된 정보를 필요할 때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컴퓨터에 보 관하는 것
→ 정보analysis(분석) : 보관된 정보를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도록 가공, analysis(분석) 하여 보다 의미 있고 축약된 정보를 만드는 과정
→…(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Internet정보시스템과 데이터베이스마케팅등 Internet마케팅에 관한 내용입니다.인터넷마케팅이란 , 인터넷 마케팅이란경영경제레포트 ,
Internet 마케팅이란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이란.hwp( 81 )
다.
Internet마케팅이란
서 론
기존의 off-line 기업들이 M의사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marketing 조사를 실시하듯 on-line기업들도 I사업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인터넷(Internet)이나 기타매체를 이용해 수집하게 된다 I조사라고 하면 가장 오래된 형태로서 e-mail에 설문지를 담아서 보내고 응답자는 설문지에 응답을 해서 다시 이메일을 통해 되돌려주는 것을 생각할 수 있다아 최근에는 설문지가 http와 같은 형식으로 전달이 되어서 굳이 되돌려주지 않아도 화면상에 클릭만 하여도 되도록 발전되었다.





,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정보시스템과 데이터베이스마케팅등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내용입니다.